1990 년 4 월 5 일 출생. 이름은 하늘에 힘차게 날아 것을 의미합니다. 본명은 사사모토 하루마
그녀는 4 살 때 아이 생활을 시작해 연기 경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 후, 2007 년에 전례없는 히트 곡을 기록한 영화 '미스터'에서 남자 주인공의 역할을 주목 이름을 공표했다. 젊은 여자들로부터 열광적 인지지를 받았습니다. 실제로이 영화를 통해 아라가키 유이와 미우라 하루마의 2 명의 남성과 여성의 주인공이 일본의 신세대 스타입니다.
2008 년 경력 최고의 해였습니다. 이전 시리즈의 성공을 바탕으로 시청률이 거의 보장되는 드라마 '국가 샘 3'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후 꽃미남 이미지에 지원되었다. 그 후, 그는 꽃미남의 이미지에 힘 입어했습니다. 그는 역할을 맡아 연극을 주도했습니다. 드라마는 물론 히트 젊은 세대로부터 폭발적인지지를 얻었다. 2010 년에는 사토 타케루와 2 명의 톱 캐릭터 블러디 먼데이 시즌 2도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히가시 노 게이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갈릴레오 Φ」에서는 주인공 유카와 마나부이 대학 시절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일본에서는 남자 배우 순위에서 지속적으로 평가되는 정도의 인기와 인기에 비해 한국에서는별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의 연기에 관해서는, 그는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후 등장하는 거의 모든 방송에서 "미우라 하루마, 상큼함의 대명사 '로 소개되었습니다.
젊은 비록 그의 경력은 고체이며, 그의 인기는 본격적인이었습니다. 2011 년 1 분기 월요일은 <당신이 모든 중요한 것을 가르쳤다>에 남자 주인공의 카시와기 슈지로 등장했습니다. 그는 학생들과 금지 된 사랑에 빠지는 남자 교사 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캐릭터는 매우 불쾌한 태도로 나오고 봄이라고 일본 드라마 갤러리에서 건조 지쳐있었습니다. 90 년생의 배우가 교사로 등장하는 것은 한국의 감정이 이해하지 못하고, 미우라 하루마 교사로서의 정체성은 아직 이르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2013 년 2 분기 <라스트 신데렐라>에 출연.
2013 년 8 월에 뮤지컬을 보러 한국에 온 하루마의 파파라치 사진이 인터넷에 있으며 9 월에는 인기 여배우 葵優 씨 (5 세)에게 데이트 소문이 난무했다.
2014 년 1 분기에는 제안이나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The Time I Was>이 호평을 받고 <The Last Cinderella>의 연기뿐만 아니라 제 51 회 갤럭시 상 1 년이 개최되었습니다. 2014 년 일본 방송 평론가 회의. 3 명의 배우에게 주어지는 TV 부문 개인 상을 수상했다. 그는 남자 배우의 최연소 우승자가되었습니다.
2016 년부터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여장남자 로라 역을 맡아 코이케 텟페이, 소닌 주연.
이처럼 그는 다양한 역할을 통해 점점 더 많은 미래의 전망을 볼 것으로 예상 된 배우였습니다. 하지만 ...
그는 2020 년 7 월 18 일 오후 1시에 집에서 죽어있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는 30 세입니다. 조사 결과 자살이 밝혀져 발견시 그는 이미 의식을 잃고 오후 2시 10 분에 도쿄의 병원에 옮겨 졌으나 사망했다. 기관의 공식적인 위치
영화 개봉에 약 1 주일 전에 영화 '컨피던스 맨'JP 극장 제 2 회 갑자기 뉴스는 일본뿐만 아니라 전세계 팬들이 슬퍼하고 있습니다. 특히 꿈꾸던 30 세의 나이로 사망했기 때문에 ...
공식 사이트에서는 "후회해도 후회 없다"고 애도했다. 그는 장례식을 마친 뒤 언젠가 이별 파티를 열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유골과 무덤이 어디인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